본문 바로가기
운세

2023년 4월 7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by ekykd11djr@*sfdds 2023. 4. 6.
반응형

쥐띠운세

 

36년생  내 노력은 거의 끝났지만 먼저 도전 과제를 클리어해야 합니다.  나는 그걸 할 수있어.
48년생  현재 관리되지 않고 있습니다. 조금만 신경쓰면 금방 좋아집니다.
60년생  우리는 구체화의 마지막 관문에 도달했습니다. 이 산을 오르면 정상입니다.
72년생  나는 사람들에게 조언하고 컨설팅하는 일을 한다. 많이 이용되고 있어서 뿌듯합니다.
84년생  주체할 수 없는 말과 행동이 나올 수 있습니다. 화난 성질을 스스로 제어하십시오.
96년생  다정하고 멀리 있기 때문에 누군가를 돌보고 보살펴야 할 때가 올 수 있습니다.

 

 

소띠운세

 

37년생  독특한 발상과 철학적인 마인드로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합니다. 재치가 있습니다.
49년생  모든 곳에서 눈에 띄는 이미지를 갖는 데에는 장단점이 있지만 이제 장점이 강조됩니다.
61년생  오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모든 말과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고 즉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73년생  나는 해야 할 일이 있고 책임져야 할 일이 있습니다. 동시에 자신의 한계를 경험하고 싶다.
85년생  그는 행동과 말에 능숙합니다. 하지만 오늘만큼은 말과 행동을 조심하세요.
97년생  겉으로만 잘생기지 말고, 속력을 채우고 실생활을 챙기려 한다.

 

 

호랑이띠 운세

 

38년생  나의 말과 행동은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사람들은 나를 팔로우하고 좋아합니다.
50년생  말한마디로 천냥빚도 갚는다 했어요. 말만 잘해도 그냥 거저 얻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1등이 되려고 하지 마세요. 안전한 부사령관의 삶은 훨씬 더 행복합니다.
74년생  생각보다 즉흥적이고 행동이 빨라서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일을 못해요. 단발을 노리세요.
86년생  부에 대한 강한 욕망 때문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오늘은 욕심을 버려야 합니다.
98년생  누군가를 도울 수 있다면 온 마음을 다해 도와주세요. 나는 나중에 축복받을 것이다.

 

 

토끼띠 운세

 

39년생  외진 곳을 드나들어야 하는 직업이 있습니다. 일이 많아서 마음먹은 게 많아서 준비해야지.
51년생  누군가의 도움으로 나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나의 수호신이 나를 보호합니다.
63년생  내 마음은 참을성이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일정한 양을 나누어야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
75년생  시작은 좋지만 마무리가 좋지 않습니다. 행사를 잘 전달하려고 노력하십시오.
87년생  누군가는 당신의 탁월함을 알아볼 것입니다. 그의 도움은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99년생  나중에 일을 미룰 수 있도록 지금 열심히 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 부하들이 좌절하더라도 나는 항상 그들이 실수로부터 배우도록 격려해야 한다.

 

 

용띠 운세

 

40년생  내 기술은 높이 평가될 것입니다. 당신은 마스터가 되어 사람들의 관심을 받습니다.
52년생  나는 내 우울증을 스스로 비하할 수 없다.  대신 당신의 소중함을 소중히 여기며 제 삶을 지탱합니다.
64년생  희생하는 마음으로 살았고, 세상이 인정합니다. 나는 내 인생을 헛되이 살지 않았습니다.
76년생  자신의 생각을 주장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대방의 의도를 들여다보고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88년생  돈이 세상의 전부는 아닙니다.  사람은 결정을 내릴 때 돈 외에 삶의 다른 측면을 고려해야 합니다.
00년생  누군가에게 에너지를 빼앗긴 기분이다. 언젠가는 주문이 오므로 내일에 집중하십시오.

 

 

뱀띠 운세

 

41년생  불만만 있을 뿐입니다. 하지만 지적한다고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으니 계속 진행하세요.
53년생  이것은 다루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아쉽게도 험난한 과정이 예상됩니다.
65년생  타인으로 인한 피할 수 없는 변화지만 결국 내 것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77년생  당신을 끌어당기고 지원하는 스폰을 만날 것입니다. 당신이 그에게 잘하면 모든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연체 금액이 있으면 즉시 지불하고 불법 행위를 하지 마십시오. 박해받는 유일한 사람
01년생  내 머리는 누구와도 공유할 수 없는 아이디어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의 풍부한 상상력이 나를 질식시킨다.

 

말띠 운세

 

42년생  자신의 이익을 위해 다른 사람을 이용해야 합니다. 좋은 이미지로 다가가세요.
54년생  단호한 행동으로 노인의 목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생각의 유연성이 필요합니다.
66년생  선택하기 전에 큰 문제가 있습니다. 계속할지 포기할지 고민중입니다.
78년생  보석에 묻은 그을음처럼 쓸데없는 짓을 해서 난 미간을 찌푸리고 속상해
90년생  불만만 생깁니다. 그러나 그것을 지적한다고 해결되지 않으므로 계속 진행하십시오.
02년생  누구든지 나를 도와주고 싶다면 기꺼이 받아들입니다. 다음에 줄 수 있어

 

 

양띠 운세

 

43년생  달성해야 할 목표는 분명합니다. 그래도 마음을 숨기고 때를 기다리세요.
55년생  실력이 제대로 발휘되지 않아 답답합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의 능력을 표현해 보세요.
67년생  화를 잘 내고, 사과를 빨리 하고, 감정을 제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79년생  의도는 좋으나 실행하기 어렵다. 혼자 하기 힘드니 같이 합시다.
91년생  현 단계에서 실질적인 이득은 없고, 개척자적 마인드로 장기적으로 폭넓게 바라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03년생  요즘 사람들은 홍보를 통해 자신을 적극적으로 보여줘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년생  나의 노력으로 누군가가 혜택을 받기 때문에 나는 보상과 일자리를 얻습니다.
56년생  역할을 분담하고 함께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68년생  그들은 짧은 시간 안에 효율성과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빠르고 갑작스럽게 움직이느라 바쁘다.
80년생  준비는 끝났고 우리는 적절한 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당신에게 주어진 기회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92년생  어리석은 일을 하는 것과 같습니다. 놓쳐야 할 것은 건너뛰자.
04년생  친구 덕분에 휴가를 얻었습니다. 내 몫을 해결해주는 그 누구와도 마음이 편하다.

 

 

닭띠 운세

 

45년생  그들의 재능은 충분히 발휘되어 해당 분야에서 최고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자랑스러운 날입니다.
57년생  좋긴 한데 너무 많으면 해로울 수 있어요. 상황판단과 연기를 잘한다.
69년생  그는 모든 사람을 포용하는 사람입니다. 지나친 공감으로 하지마시고 돈이라도 잃으세요.
81년생  타고난 재능을 인정받고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날이 될 것입니다!
93년생  우리는 이성과의 관계에 생긴 손상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필요합니다.

 

 

개띠 운세

 

46년생  상대를 원하는 대로 움직이려고 합니다. 상대방이 오해하지 않도록 설명해주세요.
58년생  나는 시끄럽고 어수선한 곳을 싫어한다. 내 안정을 위해 몸을 조용한 곳으로 옮기세요.
70년생  천 가지 빚을 말로 갚을 수 있다고 하니, 할 수 있으면 예쁘게 말해서 포인트를 획득하세요.
82년생  함께 일하는 것은 꿈이 실현되는 것입니다. 내 마음과 당신의 마음이 다르기 때문에 결국 깨질 것입니다.
94년생  인내만이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결국 극복하면 위기는 기회가 된다.

 

돼지띠 운세

 

47년생  현재 파트너가 거래를 제안합니다.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제안을 수락해야 합니다.
59년생  나는 많은 책임을지고 즉시 문제에 봉착했습니다. 충분히 집중하면 풀 수 있는 문제다.
71년생  정장이 있어요. 내 일을 돌봐줄 사람이 있다는 것은 내 일이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83년생  지금 당장은 부정적이며 즉각적인 혜택이 없지만 언젠가는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95년생  불편하고 불편하지만 결국 저를 위한 조언이니 겸허히 받아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