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2023년 4월 8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by ekykd11djr@*sfdds 2023. 4. 7.
반응형

쥐띠운세

 

36년생  자신의 능력과 재능을 믿으십시오. 충분하므로 완전히 자신의 것으로 만드십시오.
48년생  성질이 급해서 주변 사람들과 트러블이 생기기도 합니다. 오늘은 혼자가 편하다.
60년생  자신의 생각을 주장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대방의 의도를 들여다보고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72년생  잘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늦어지고 있습니다. 당장 해결하려 하지 말고 적절한 때를 기다리세요.
84년생  기회가 왔을 때 감사하고, 오지 않으면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이 삶의 자연스러운 질서다.
96년생  친한 친구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이해하고 어루만지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소띠운세

 

37년생  내가 물러서야 할 때든 앞으로 나아갈 때든 나 자신을 자각해야 합니다.
49년생  물에 대한 갈증이 심해지면서 욕심이 생겼습니다. 더 많이 나누고 줄수록 더 많이 받습니다.
61년생  우리는 이성과의 관계에 생긴 손상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필요합니다.
73년생  규칙을 잘 지키고 엄격하다는 주변 사람들의 어른들의 목소리가 들린다.
85년생  겉으로는 화려해도 외롭고 쓸쓸하다. 넘쳐나는 가난, 그 공허함을 어떻게 채울 것인가?
97년생  당신을 신뢰하는 환경에 당신의 몸을 맡겨라. 그런 환경에서 돈을 벌 수 있고 승진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년생  멘토와 스폰서를 만나게 되어 행운입니다. 위의 사람이 하는 말을 잘 들으십시오.
50년생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는 것이 혼자서 일을 처리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추가 지원을 받으면 모든 것이 더 쉬워집니다.
62년생  여유를 갖고 싶고 안정을 원하지만 둘 다 가질 수는 없을 것 같다.
74년생  인내만이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결국 극복하면 위기는 기회가 된다.
86년생  게임이나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자신감에 너무 집착하지 마십시오.  둘 다 나쁜 습관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98년생  내 그릇의 크기는 항상 나를 부담스럽게 만든다.  도움이 필요하면 도움을 요청하고 함께 일해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년생  불편한 상황이라도 적응해야 하기 때문에 받아들여야 한다는 점을 인식하세요.
51년생  사람들의 이야기를 따르지 말고 당신의 재능을 믿고 당신의 신념을 밀어붙이십시오.
63년생  나는 예술적인 능력이나 연구 작업을 잘하지만 공동 작업을 하기가 어렵다.
75년생  압박감과 부담감 때문에 힘든 표정이다. 그러나 그것은 좋은 동기가 될 것입니다.
87년생  누군가 나를 위해 내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럴 땐 원망하지 말고 나를 믿어.
99년생  정서적 억제가 필요합니다. 자기 마음대로 행동하면 주변 사람들을 잃게 됩니다.

 

 

용띠 운세

 

40년생  전에는 할 수 없었던 일을 하려고 합니다. 자신을 재발견하는 것입니다.
52년생  의지가 자꾸 무너져서 우울해요. 당신이 정말로 원한다면,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할 것입니다.
64년생  나는 많은 책임을지고 즉시 문제에 봉착했습니다. 충분히 집중하면 풀 수 있는 문제다.
76년생  외모를 오해하면 사기꾼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진실해지세요.
88년생  보여주는 방식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오늘은 이상하고 기적적인 날입니다.
00년생  의구심이 생겼고, 나 자신의 일뿐 아니라 상대방의 일도 의심했다. 

 

 

뱀띠 운세

 

41년생  문제가 생겨도 빠르게 해결하고 상황을 잘 관리하며 어디에서나 인기가 좋습니다.
53년생  나는 단지 쉽게 이익을 얻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얻은 것은 곧 잃게 됩니다.
65년생  끈기가 답입니다. 당신의 무거움과 인내로 당신은 오직 한 길만 가면 됩니다.
77년생  당신은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을 발견할 것이고, 그것에 대해 많은 돈을 받을 것이며, 심지어 어부의 지리 지식을 무승부로 얻게 될 것입니다.
89년생  막중한 역할을 맡아 힘들지만 힘든 여정을 견뎌내고 새로운 기회가 찾아옵니다.
01년생  뜻밖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이것을 가족과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말띠 운세

 

42년생  작업 규모가 커지고 있습니다. 신경써야 할 것도, 해야 할 것도 많고, 바빠지네요.
54년생  당신을 신뢰하는 환경에 당신의 몸을 맡겨라. 그런 환경에서 돈을 벌 수 있고 승진할 수 있습니다.
66년생  나는 어떤 상황에 대해서도 너무 낙관적인 경향이 있다. 주의사항도 살펴보세요.
78년생  새로운 곳에서 무에서 무언가를 창조하는 것은 어렵지만 그 정신을 응원합니다.
90년생  나는 어떤 상황에 대해서도 너무 낙관적인 경향이 있다. 주의사항도 살펴보세요.
02년생  소비 욕구가 높아지고 욕구에 충실하는 날이다. 언젠가 원하는 것을 얻으십시오!

 

 

양띠 운세

 

43년생  불만만 생깁니다. 그러나 그것을 지적한다고 해결되지 않으므로 계속 진행하십시오.
55년생  누군가에게 에너지를 빼앗긴 기분이다. 언젠가는 주문이 오므로 내일에 집중하십시오.
67년생  나는 나 자신에 만족하지 않는다. 나는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다른 곳으로 이사하고 싶다.
79년생  다른 사람들이 내 수업에 지쳐도 나는 계속해서 내 일을 완성해야 합니다.
91년생  나는 내 불안으로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든다. 내 내면의 불안을 없애십시오.
03년생  이것 저것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선택의 장벽이 있을 때 무모한 결정을 내립니다.

 

 

원숭이띠 운세

 

44년생  당신을 끌어당기고 지원하는 스폰을 만날 것입니다. 당신이 그에게 잘하면 모든 것이 좋습니다.
56년생  나는 변화를 찾기 시작했고 친구들의 도움으로 성공의 길을 가고 있지만 마음이 편하지 않습니다.
68년생  혼자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 다른 사람과 함께 해결책을 찾는 것이 항상 더 쉽습니다.  필요한 경우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80년생  과시하고 싶은 은밀한 욕망이 있어서 그만큼 인정받고 싶은 욕망이 강해진다.
92년생  런닝머신 같은 일상이 지겹다. 새로운 도전으로 활력을 찾으세요.
04년생  지금까지 제 경력과 실력을 모아 평가를 해보았는데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쁩니다.

 

 

닭띠 운세

 

45년생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것에 대해 생각하면서 나의 가능성에 도전하려고 합니다.
57년생  당신은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을 발견할 것이고, 그것에 대해 많은 돈을 받을 것이며, 심지어 어부의 지리 지식을 무승부로 얻게 될 것입니다.
69년생  아무리 열심히 해도 재미가 없습니다. 보상이 없더라도 꾸준하게 해야 합니다.
81년생  마음이 더 앞서가는 것 같아요. 자신을 통제할 수 있는 힘을 길러라.
93년생  묵묵히 일을 하다 보면 실력이 늘고 기회는 언제든 찾아온다

 

 

개띠 운세

 

46년생  1단계를 마치고 2단계를 계획하는 전환점이다. 자신있게 진행하세요.
58년생  자신의 이익을 위해 다른 사람을 이용해야 합니다. 좋은 이미지로 다가가세요.
70년생  즐기고 싶은 일을 적극적으로 하면 뜻밖의 수입이 생긴다.
82년생  당신 앞에 있는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소통할 수 있는 사람을 찾은 것 같아요.
94년생  이 단계는 미뤄왔던 일을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런 다음 더 나은 곳을 찾으십시오.

 

 

돼지띠 운세

 

47년생  주변의 어려움을 챙기고 배려하다 보면 결국 자신의 안위를 챙기지 못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59년생  나는 괜찮지만 부정적인 생각으로 하던 일을 그만둔다. 감정을 조절해야 합니다.
71년생  나는 잘못된 것을 보는 것에 지쳤습니다. 그래도 고치고 고쳐야죠.
83년생  원래 예상했던 것보다 더 빨리 움직입니다.  따라서 내 프로젝트는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내 목표는 일회성 달성이다.
95년생  그는 재능 있고 인기가 있습니다. 옷마다 개성이 있어서 주목받는다

 

댓글